글/좋은생각 2013. 12. 8. 14:44

좋은글...아내의 소중함~!

♥= 아내의 소중함 =♥

 

세상에서 내가 가장 행복 할 때는
아내를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이 있을 때이다.


세상에서 내게 가장 소중한 것은
아내의 사랑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미워하고 싶을 때는
아내가 변해 갈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화가 날 때는
아내가 나에게서 멀어지려 할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편안 할 때는
아내가 내 곁에 머물러 줄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비참 할 때는
아내가 나의 존재를 잊으려 할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걱정 될 때는
아내가 아파 누워서 울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믿고 싶을 때는,
아내가 날 진실로 사랑한다는 것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다정스러울 때는
아내가 사랑스런 목소리로
나의 이름을 불러줄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외로울 때는
아내가 내 곁에 없어
텅 빈 집안에 혼자뿐이라고 느낄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울고 싶을 때는
사랑하는 아내가 나를 등지고 떠날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기뻐할 때는
아내가 어린아이처럼 즐거워할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잊고 싶을 때는
아내가 나와 이별하고 멀리 떠날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간절할 때는
아내가 다시 내 곁에 돌아오길 바랄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친근하게 느낄 때는
아내의 손을 잡고 마주 앉아 있을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고통스러울 때는
떠나는 아내를 위해 눈물을 흘릴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고마울 때는
아내가 나의 마음을 알아줄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바라는 것은
아내의 마음속에 나를 묻어
영원히 간직되는 것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아름답게 느낄 때는
아내가 나를 위해 눈물을 흘릴 때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것은
바로 나의 '아내' 이다.

 

 

[좋은글 中에서/옮김: 定久]

 

 

 

소중한아내,사랑스런아내,아내의생일,파티,아내사랑,아내,사랑,아내사랑,가족,좋은글,

'글/좋은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실- 좋은글...  (0) 2013.12.22
좋은글- 행복을 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0) 2013.12.15
아내의 신발...  (0) 2013.12.13
매일 아침에... 모닝커피~!  (1) 2013.12.07
아내에게...  (0) 2013.12.07